Our Mission

Padox는 단순한 '한류'나 '일류'가 아니라 한일 양측의 문화 물결이 교차하면서 거기서 새로운 파도가 일어나는 순간을 포착하고자 합니다. 

 

일본과 한국을 잇는 '사람' '물건' '일'을 키워드로 출발한 Padox는 지금부터 보다 글로벌하게 전개해 갑니다.

Padox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서 Padox Fandom Platform을 만들었습니다.


Padox Fandom은 ONLINE ( LIVE, 교육, 댄스, 잡지(소리), 쇼핑 등으로 여러분의 하루를 더욱 즐겁고 알차게 만듭니다.

여러분에게 이 장소가 Padox의 슬로건이기도 한 "Lasting Friends(영원한 친구)"가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Our Story

Fandom은 팬과 셀럽을 매개했던 기존의 방식을 바꾸고자 합니다.

기존의 방식이란 컨텐츠를 소비하는 팬과 컨텐츠를 만드는 셀럽과의 전통적인 소통 방식을 말합니다. 

이전까지는 주로 중간 관리자였던 매니지먼트를 통해서 팬과 셀럽이 소통을 해왔는데, 현재는 조금씩 그 형태가 바뀌고 있습니다.

팬들은 좀더 직접적인 소통을 원하고 셀럽들도 매니지먼트의 관리나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활동을 원합니다.

Fandom은 팬과 셀럽이 직접적으로 관계할 수 있는 플랫폼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미디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팬으로서의 자격 요건을 얻고, 셀럽들은 팬들에게 직접적인 컨택트와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순환을 통해 팬과 셀럽의 관계가 강화됩니다.

'즐겁지 아니한 사람들이 즐거운 것을 만들어 낼 수 없다'는 것을 모토로,
즐거운 상상력이 가득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즐거움이 바탕이 된다면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이 두려움이 아닌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즐거운 에너지로 미래를 향해 끝없이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는 그 곳이 바로 우리의 놀이터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콘텐츠의 개척자 입니다.

Experienced Leadership

직원 회의

이곳엔 IT 전문가, 인공지능, 빅데이터 전문가, 아티스트, 뮤지션, 엔지니어, 비지니스맨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모인 우리들은, 남들이 개척한 적이 없는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가끔은 혼란스럽고 가끔은 부산스러운 이 곳에서 우리들이 만들어가는 것들은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가치 있는 무엇인가가 되길 희망합니다.


그것은 소소한 즐거움일 수도 있고, 가끔은 애틋함 일 것이며,
그리고 누군가에게는 생명에 대한 존경심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새로움을 즐기는 이유입니다.